네이버 웹툰 웹소설 콘테스트 시작

'제8회 네이버 월드와이드웹소설 콘테스트' '완나 올'은 오는 6월 25일까지 공개·상영될 것으로 보인다.

제8회 네이버 월드 와이드 웹툰과 웹소설 공모전 '워너 올(Wanna All)'의 최종 심사가 오는 6월 25일까지 진행된다. 네이버 웹소설은 오는 4일까지 열리는 The competition 예비 심사에서 본선진출을 위해 100개의 공연을 선정했다. 5일에 걸쳐 선정된 영업소의 상장이 이루어졌다. 

최종 후보자들은 아마도 완전성, 매력, 창조성, 세포 친화성의 네 가지 기준을 충족시키기 위해 25번째와 함께 검토될 것이다. 최종 라운드는 네이버웹사이트소설과 스타일소설 전문 출판사 편집부가 함께 검토할 것으로 보인다. 외부심사는 시즈닝가이드, J+미디어, 테라스 교과서, KW출판사 편집부서를 통해 진행된다. 

독자들은 가장 중요한 기능들을 즐길 수 있고 셀럽에 대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테스트 심사를 통해 공연에 대한 정성평가가 인정(별점수, 다양한 히트, 욕망의 함수량, 피드백 등 제외)과 병행된다. 인기 수준별로 작품을 먼저 걸러내지 않고 인지도와 질적 분석에 초점을 맞춘다. 또 '이전 출시'와 '경쟁력' 기간 중 최근 시작된 의지의 인식이 달라질 수밖에 없는 현실을 고려해 평가가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 노출되어 있다. 

네이버 웹소설은 모든 것이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평가하는 방법으로 모든 것이 효과적이라고 평가하고 있으며, 우리는 꼼꼼하고 공정한 심사를 통해 발굴에 부족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왔다.